검은 금요일, 황금 농수산물–블랙프라이데이 타임세일 포스터. /사진-고흥군
검은 금요일, 황금 농수산물–블랙프라이데이 타임세일 포스터. /사진-고흥군

 

[투어코리아=김도헌 기자] 전남 고흥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농수축특산물 쇼핑몰 '고흥몰'은 글로벌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검은 금요일, 황금 농수산물–블랙프라이데이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25일 고흥군에 따르면 고흥몰 기획전 참여 상품은 유자·키위 등 제철 과일과 활어·건어물, 가공식품 등 고흥 대표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폭넓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2회(10시, 15시)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매회 한정 수량의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흥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흥 농수산물의 높은 품질을 '황금 농수산물'이라는 메시지로 강조하고, 블랙프라이데이 특유의 강력 할인·타임세일 분위기와 결합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최대한 높인다는 계획이다.

군 농업정책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이제 국내 소비 흐름을 주도하는 중요한 연말 쇼핑 시즌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타임세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고흥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바라며,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흥몰 블랙프라이데이 타임세일은 오는 26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할인 정보와 상품 구성은 고흥몰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