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환상적인 에메랄드 물빛에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인 '몰디브'. 특히 마치 작정하고 준비한듯 몰디브의 예쁨을 모두 담아 어딜가든 인생샷 핫플인 곳이 있다. '쏘(SO) 리조트'가 바로 그 곳.
이에 허니문 전문여행사 투어민이 '2026년 봄-가을허니문시즌' 쏘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요금과 감성적인 휴양을 선물한다.
몰디브 쏘 리조트는 사우스말레아툴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2년전 오픈해 모던함과 세련된 디자인콘셉트로 20~30 세대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곳.

특히 쏘 리조트 섬 주위에는 넓게 펼쳐진 라군이 신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포인트 중 한곳이다.
에메랄드빛 라군과 눈부신 백사장 알록달록한 색감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트렌디하면서도 SNS감성이 잘 느껴져 이른바 포토 스팟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쏘 리조트 메인에 위치한 무지개빛 풀장은 시그니처와도 같은 곳이다. 풀장 옆에 풀사이드 바도 함께 운영중이고 고급스러운 스파센터,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다이빙센터 등 모든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투어민 관계자는 "몰디브 쏘 리조트는 객실, 시설, 음식,또 라군과 엑티비티 등 곳곳이 화보같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감성 리조트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로망을 현실로 이루어주는 곳"이라며 "단독 프로모션을 활용, 보다 가성비 높게 쏘 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볼 것"을 권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