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주메이라 몰디브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주메이라 시그니처들
몰디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오직 주메이라 몰디브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시그니처들이 있다. 식사를 하거나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때 고민의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유니크한 옵션들.
주메이라 시그니처 다이닝
총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춘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두바이를 사로잡은 주메이라 그룹의 유명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페루의 식재료와 일본의 요리법이 가미된 니케이 커진(Nikkei Cuisine) 레스토랑 카이토(KAYTO)는 버즈 알 아랍의 카이토 시그니처 메뉴들을 옮겨왔다. 매일 저녁 스타터와 메인, 디저트로 구성된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를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인피니티 수영장 앞에서 즐길 수 있다.
지중해 레스토랑 시머스(SHIMMERS)는 비치 클럽 스타일로 캐쥬얼한 알프레스코 다이닝을 제공한다. 낮에는 인피니티풀 앞에서 라이브 디제잉과 함께 피자, 해산물 샌드위치 등이 준비되고, 저녁에는 두바이의 주메이라 미나 알 살람 호텔의 시머스 레스토랑과 동일한 메뉴들이 해변 앞 테이블을 채운다.
올데이 다이닝 글로우(GLOW)와 카이토에서는 매주 월요일 바비큐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푸드가 제공되는 인터내셔널 마켓 나잇(International Market Night)이 열려 풍미 가득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탈리세 스파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탈리세 스파(TALISE SPA)를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경험할 수 있다. 섬의 남쪽 끝 물빛이 가장 영롱한 바다 위에 커다란 통 창이 설치된 6개의 수상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되어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투명한 유리바닥을 통해 바다 속을 유영하는 수중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자연과 하나 된 것 같은 평화로움을 누릴 수 있다.
몰디브 유일 세미 서브마린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각종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카누, 스탠드업 패들 보드, 페달 보트, 스노클링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들을 비롯해 워터 스키, 제트스키, 플라이보드, 페러세일링, 바나나보트, 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들을 주메이라 몰디브에서도 역시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이곳에는 독특한 모양의 배 한 척이 섬 주변을 돌아다닌다. 스쿠버다이빙을 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몰디브의 수중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몰디브에 단 하나뿐인 세미 잠수함이다. 주메이라를 택했다면 이 잠수함은 타는 것이 좋다.
포토스튜디오
주메이라의 포토스튜디오에는 이곳에 상주하는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손님들의 휴식을 보다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올하할리의 포토 스팟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이들이 무려 45분간 사진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에 더욱 반갑다. 사진 출력 등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