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웅진플레이도시 ‘스프링 컬러풀 파티’서 봄 만끽
상태바
웅진플레이도시 ‘스프링 컬러풀 파티’서 봄 만끽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3.03.19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가 오는 22일 정기휴장을 마치고 새 단장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스프링 컬러풀 파티(Spring Color-pool Party)’를 진행한다.

새 단장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스파존에서는 이벤트 전용 스파 공간을 구성해 매 시즌 다양한 테마 스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부드러운 봄바람을 맞으며 다양한 색상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봄시즌에는 상큼한 비타민의 향과 색을 가득 담은 비타민스파를 마련했다. 비타민이 많은 대표 과일인 딸기, 오렌지, 레몬, 포도, 사과를 테마로 한 5개의 과일탕을 즐길 수 있다.

또 봄꽃의 대명사로 불리는 각양각색의 튤립으로 꾸며진 튤립스파, 향기로운 허브향과 함께 주말에는 허브티 시음까지 할 수 있는 허브스파, 새하얗고 부드러운 버블이 가득한 버블스파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봄의 컬러를 재미있게 표현한 ‘컬러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워터파크 무대에서 즐기는 이색 컬러 레이저쇼, 각양각색과 크기의 환상적인 비누방울을 감상할 수 있는 컬러 버블쇼, 봄의 활기와 잘 어울리는 치어리딩쇼와 함께 워터게임의 최강자를 가리는 스프링 워터림픽도 진행된다.

사계절 내내 스키·보드는 물론 눈썰매까지 시원하게 탈 수 있는 실내 스키·눈썰매장 무대에서도 컬러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웅진플레이도시는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인 ‘돌핀 키즈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돌고래와 신비한 바다 세상을 테마로 한 돌핀 키즈존은 각종 바다생물 및 물고기 조형물이 곳곳에 비치돼 있어 바닷속 세상에 대해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도록 했다.

돌핀 키즈존 오픈 기념 이벤트를 3월 22일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보호자 2인 동반 시 미취학 어린이(생후 37개월~8세 미만) 1명은 무료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미취학 아동을 동반한 3인 이상 가족 방문

객 선착순 1,000팀에게는 컬러 비치볼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웅진플레이도시는 개강을 맞은 대학(원)생들을 위한 1+1 이벤트를 3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학(원)생 1명이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이용할 경우 1명은 공짜다. 문의 1577-5773


☞ '걸어서 경치 즐기며 역사문화 체험'

☞ 포근하게 안아주는 ‘미에현(三重縣)

일본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유치 시동
독특·화려한 필리핀 카톨릭 축제 ‘모리오네스 페스티벌’
봄내음 물씬…전철타고 가평으로 봄 마중~
문광부,생활문화공동체만들기 운영단체 공모
‘고인돌 마을로 떠나는 선사문화 체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