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콜맨, 웨더마스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콜맨, 웨더마스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03.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콜맨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텐트 라인인 ‘웨더마스터’를 비롯해 2013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더마스터 시리즈’ 중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은 좌우 대칭의 완벽한 구조로 설계돼 강인한 바디를 자랑하며 야생에서 리얼한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아스테리온’은 세련된 디자인과 모던한 기능이 장점이며,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클래식’은 합리적인 가격에 설치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웨더마스터 듀오돔’은 컴팩트하면서도 전실 공간이 넉넉한 1~2인용 텐트.

이 밖에도 콜맨은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패밀리 텐트인 ‘그린 시리즈’와 선명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스웨이브 시리즈’를 포함해 원데이 피크닉용 세트, 랜턴, 퍼니처 용품 등 다양한 캠핑 장비를 함께 선보인다.

콜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웨더마스터 2룸’ 신제품 구매 전 고객에게 캠핑용 스크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1등(5명)에게는 소니의 핸디캠(Sony HDR-PJ380)을, 2등(7명)과 3등(10명)에게는 각각 웨더마스터 퍼니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8일 콜맨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www.coleman.co.kr)를 참조하면 된다.

콜맨 관계자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강화했다“며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캠퍼들의 개성을 최대한 반영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 '걸어서 경치 즐기며 역사문화 체험'

☞ 포근하게 안아주는 ‘미에현(三重縣)

일본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유치 시동
독특·화려한 필리핀 카톨릭 축제 ‘모리오네스 페스티벌’
봄내음 물씬…전철타고 가평으로 봄 마중~
문광부,생활문화공동체만들기 운영단체 공모
‘고인돌 마을로 떠나는 선사문화 체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