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티몬, 홍콩관광청과 ‘All about 홍콩’ 기획전 진행
상태바
티몬, 홍콩관광청과 ‘All about 홍콩’ 기획전 진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03.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홍콩관광청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All about 홍콩’ 기획전을 진행하고, 홍콩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패키지 및 자유여행상품과 관광지 할인티켓, 면세점 쿠폰, 홍콩&마카오간 페리이용권, 가이드북,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등 홍콩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에는 홍콩관광청을 비롯해 롯데면세점, 모두투어, 오마이호텔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 홍콩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여행상품이 티몬 특별가로 판매된다. 4월 중에 출발하는 모두투어 3박4일 패키지가 34만9천원에 판매되고, 제주항공 항공권과 베스트웨스턴 하버뷰 호텔, 리갈 구룡호텔 등의 숙박권을 묶은 내일투어의 자유여행 상품은 최저가 33만9천원에 선보인다. 이 두 상품 컨텐츠에는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레스토랑과 일정 등이 제시된다.

이와 더불어 홍콩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티켓도 판매한다. 홍콩과 마카오를 오가는 페리 이용권은 30% 할인된 2만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 입장권만은 3만원, 입장권과 공항고속철도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는 41% 할인된 4만2천원에 판매된다.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는 기존가에서 50% 할인된 29만9천원에, 스마트폰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LG포켓포토는 15만9천원에 판매된다.

한편, 티몬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www.discoverhongkong.com/kor) 개편을 기념, 8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티몬에서 ‘홍콩관광청 이벤트’ 딜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 '걸어서 경치 즐기며 역사문화 체험'

☞ 포근하게 안아주는 ‘미에현(三重縣)

일본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유치 시동
독특·화려한 필리핀 카톨릭 축제 ‘모리오네스 페스티벌’
봄내음 물씬…전철타고 가평으로 봄 마중~
문광부,생활문화공동체만들기 운영단체 공모
‘고인돌 마을로 떠나는 선사문화 체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