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39 (월)
대명 '엠블호텔 킨텍스' 오픈 기념 오케스트라 무료공연
상태바
대명 '엠블호텔 킨텍스' 오픈 기념 오케스트라 무료공연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3.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페스티발오케스트라, 20일 세종문화회관서 명곡퍼레이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국내 대표 레저기업 '대명레저산업'이 일산 최초의 럭셔리 특급 호텔 ‘엠블(MVL) 호텔 킨텍스’를 20일 오픈하면서, 이를 기념해 오케스트라 공연 무료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오케스트라 공연 무료초청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대명리조트 회원과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공연 초대권(R석 1인 2매)을 제공한다.

공연은 ‘AMERICANO’를 주제로 오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은 최정상급 지휘자 정치용과 대명페스티발오케스트라가 펼치는 미국 작곡가들의 명곡 퍼레이드와 함께 성악가들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대명페스티발오케스트라 공연 모습

공연 1부에서는 클래식 해설가 오병권과 함께 피아니스트 김용배, 대명페스티발오케스트라의 화려한 멜로디와 재즈의 리듬을 선사하며, 2부에는 유명 크로스오버테너 임태경과 김자경 오페라단이 함께하는 화려한 뮤지컬 하이라이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조현철 대명리조트 대표이사는 "고객들과 함께 엠블호텔 킨텍스의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밝혔다.


한편 오는20일 경기 고양시 일산 신도시 한류월드의 킨텍스(KINTEX) 옆에 문을 여는 대명레저산업의 ‘엠블호텔 킨텍스’는 특급 럭셔리 호텔로 20층 높이에 34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377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에는 총 4개의 차별화된 메인 레스토랑, 최첨단 운동기구와 시설을 도입한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크기와 최고급 시설의 연회장 5개를 보유하고 있다.

문의 전화: 1588-4888

농식품부 지원 축제에 충남도 5개 선정

담양대나무축제, 상복(賞福) 터졌네!

코레일,중부내륙 순환관광열차 시승단 모집

정읍시, ‘정읍사 문화거리’ 조성

부안마실축제,오감만족 종합관광 축제로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