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케이스위스, 마블 시리즈 유아용 운동화 6종 출시
상태바
케이스위스, 마블 시리즈 유아용 운동화 6종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02.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이 돋보이는 ‘마블 시리즈 유아용 운동화’ 6종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마블 시리즈 유아용 운동화’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영화로 친숙한 마블코믹스 유명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마블 시리즈 유아용 운동화는’ 단화 스타일 3종과 러닝화 스타일 3종으로 선보였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캐릭터를 적용한 '단화 스타일'은 활동성이 좋고 바람이 잘 통하는 데님 소재로 제작했다. 발목 부분에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고무 밴드를 넣어 아이들이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쿠션 기능이 탁월한 엠보싱 인솔과 접지력이 좋은 고무 밑창을 적용해 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발이 편안하며 잘 넘어지지 않는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마블 캐릭터를 자수로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옐로우·레드, 그레이·블루, 옐로우·그린 3종류이며, 가격은 4만5천원. 사이즈는140mm부터 170mm까지 있다.

스파이더맨, 토르, 울버린 캐릭터를 적용한 '러닝화 스타일'은 유연하고 가벼운 EVA 소재를 신발 전체에 사용해 발에 잘 맞기 때문에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이 신기에도 적합하다.

발등 부분의 신발끈을 벨크로 처리해 신고 벗기 편리하다. 또한 와펜으로 되어 있는 마블 캐릭터는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레드, 스카이블루/핑크, 옐로우/스카이블 3종류이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사이즈는 사이즈는140mm부터 170mm까지 있다.

한편, 아이언맨 콜라보레이션 키즈라인은 마블 시리즈 유아용 신발을 비롯해 가방, 티셔츠, 모자 등 4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 설 명절 피로 제대로 못 풀었다면 ‘온천이 최고’

☞ 서천 9경 구경 후 스탬프 받고 특산품 챙기자!

☞ 서부 역사박물관 ‘버지니아 시티’로 GO!

“가평서 설 연휴 녹색기운 충전해볼까?”

고양시 한류월드에 '케이 팝 공연장' 건립

여수시,오동도 모형거북선 새로 제작

프린세스 크루즈,일본 일주 크루즈 특별 세일 행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