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4 17:43 (목)
제주항공-호텔아고다 제휴, 10% 추가 할인 등 이벤트 풍성
상태바
제주항공-호텔아고다 제휴, 10% 추가 할인 등 이벤트 풍성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12.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제주항공과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예약업체인 호텔아고다(북아시아 총괄부사장 윌프레드판)는 호텔예약과 관련한 제휴를 체결하고 1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제휴로, 호텔 예약을 위한 아고다 사이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연동돼 제주항공 회원과 예매고객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제주항공과 호텔아고다는 양 사의 제휴를 기념해 2013년 6월30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예약센터(☎1599-1500),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제주항공의 국내선 및 국제선을 예매하거나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이 호텔 예약시 기존 할인금액에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또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제주항공 홈페이지 회원 인증만으로도 6%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예약 할인지역은 △일본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홍콩, 마카오 △중국 칭다오 △필리핀 마닐라, 세부 △태국 방콕 △괌 등을 비롯해서 △국내는 제주도, 서울, 부산 등이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국내선 및 국제선 탑승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제주항공 인천~괌 2인 왕복항공권+괌 숙박권(2인 2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제주항공 국내선 및 국제선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명을 뽑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홍콩, 마카오, 방콕, 마닐라, 칭다오 중 한 곳의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12월31일까지 항공권 티켓번호 구매인증을 입력한 뒤 ‘호텔예약’을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ok.com/funjejuair)에서 제주항공과 호텔아고다가 함께하는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세부 숙박권(2인 2박)을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2013년 1월10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보성차밭 빛 축제(宝城茶畑ヒカリ祭り)

곡성 기차마을에 사계절 스케이트장 개장

한국관광공사,중국 청뚜지사 13일 개소

울산 간절곶 해맞이 행사 ‘풍성’

말레이시아 톱스타 아론 아지즈, 팬들과 함께 한국 여행

경기도,병원경영 노하우 몽골에 전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