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박수건달, 한 연기, 한 웃음 주는 배우들 다 모였네!
상태바
박수건달, 한 연기, 한 웃음 주는 배우들 다 모였네!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12.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신양, 김정태, 엄지원, 정혜영, 김성균까지! 코믹 내공, 웃음 기운 대폭발!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부산을 휘어잡는 넘버원 주먹이 하루 아침에 조선 팔도 다 잡는 ‘신빨’의 박수무당이 되어 아찔한 이중생활을 벌이는 영화 ‘박수건달’에 대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낮에는 박수무당, 밤에는 건달을 오가는 반전 연기로 영화의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광호’역에 박신양, 그의 뒤를 노리는 라이벌 ‘태주’역은 배우 김정태가 맡았다.

그는 박신양과의 대결구도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 동시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애드립으로 물 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이 조선의 국모 명성황후라고 주장하는 푼수데기 ‘명보살’에는 시크하고 이지적인 이미지로 사랑 받는 배우 엄지원이 분해 예상을 뛰어넘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새로운 ‘코믹퀸’의 등장을 예고한다.

이와 반대로 얼굴 표정 하나 안 변하고 건달의 상처를 꿰매는 청순 여의사 ‘미숙’역은 ‘박수건달’로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배우 정혜영이 맡았다.

광호와 함께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미숙은 웃음에 감동까지 더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범죄와의 전쟁’으로 스크린에 등장하자마자 ‘이웃사람’의 주연까지 꿰찬 김성균이 의리와 충성 빼면 시체인 건달 ‘춘봉’ 역으로 분해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코믹하고 엉뚱한 모습을 선보인다.

충무로 최고의 배우 박신양을 비롯, 개성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김정태, 엄지원, 정혜영, 김성균이 한 자리에 모인 ‘박수건달’은 유일무이, 독보적인 웃음 폭탄으로 2013년 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지: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제공

스위스 알프스서 마녀들의 스키 레이스

짚-와이어, 말레이시아에 수출

하나투어 11월 송객 13만6천명

베니키아,경영자 워크숍 盛了

호텔가,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 '봇물'

인천대교, 한국관광기네스 선정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