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아야나 리조트 발리,'에드 린슬리' 총지배인 임명
상태바
아야나 리조트 발리,'에드 린슬리' 총지배인 임명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11.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발리의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AYANA Resort and Spa, 이하 아야나) 총지배인에 에드 린슬리(Ed Linsley. 사진)이 임명됐다.

에드 린슬리 신임 총지배인은 포시즌스 호텔 체인과 베트남 남하이 리조트(The Nam Hai Resort)에서 근무 경력이 있다. 특히 베트남으로 건너가기 전 포시즌스 발리(Four Seasons Resort Bali)의 리조트 매니저를 지낸 경험이 있어 발리와 인연이 깊다.


린슬리 총지배인은 “발리를 떠나 있으면서 항상 따뜻한 발리 사람들을 그리워해왔지만 그 중에서도 카펠라 그룹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기회로 느껴졌다” 며 “카펠라 그룹은 호텔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서도 존경 받는 회사로 나의 삶의 비전과 직업윤리와도 일치한다”고 총지배인 선임 감회를 밝혔다.

한편 , 카펠라 호텔 그룹 (www.capellahotelgroup.com)은 럭셔리 호텔의 창시자 호스트 슐츠(Horst Schulze)에 의해 2002년 세워졌으며 미국 조지아주 아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주요 도시와 휴양지에서 다수의 최고급 호텔 및 컨퍼런스 센터를 운영 하고 있다.

카펠라 호텔 그룹은 두 개의 호텔 브랜드 카펠라(Capella)와 솔리스(Solis)를 성공적으로 출범하고 독립적인 브랜드인 아야나(AYANA)를 보유하고 있다. 최고급 호텔 서비스 산업에서 캐논 서비스 스탠더드(Canon Service Standard)를 통해 어디에도 비할 수 없는 최고의 환대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니키아,전자 결제시스템 도입

자연 벗 삼아 노천탕에 쏙! 온통(溫通) 休~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정부광고대상 최우수상

페루 '사비체'·'피스코 사워', 2012년 10대 식문화 트렌드 선정

나라 시간여행 vs 와카야마 자연여행

세부 임페리얼팰리스, ‘클럽아미’ 오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