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3 15:52 (금)
[11월 볼만한 외화] 브레이킹 던 part2
상태바
[11월 볼만한 외화] 브레이킹 던 part2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11.10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전 세계적으로 뱀파이어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판타지 블록버스터 ‘트와일라잇’의 마지막 시리즈 ‘브레이킹 던 part2’.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최종편인 ‘브레이킹 던 part2’는 ‘컬렌가’와 ‘볼투리가’가 ‘벨라’와 ‘에드워드’ 사이의 딸 ‘르네즈미’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담았다.

뱀파이어 종족을 위협할 불멸의 아이로 인식되는 혼혈소녀 르네즈미를 제거하려는 ‘볼투리가’는 전세계 각지에서 모인 뱀파이어들이 모두 힘을 합친 절대권력. 이에 맞서 ‘벨라’와 ‘에드워드’가 속한 ‘컬렌가’는 늑대인간 ‘퀼렛족’의 연합군을 형성한다.

특히 이번 편에서 최대 볼거리는 뱀파이어들의 이색 능력. 각자 가진 서로 다른 능력을 발휘,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으로의 삶을 마치고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난 벨라는 가파른 절벽 사이를 넘나들고 맹수를 때려잡는 등 강력한 여전사로 거듭나고, 뱀파이어로써 자신만의 능력이 생겨난다.


뱀파이어 종족을 위협할 불멸의 아이로 인식되는 르네즈미를 둘러싼 컬렌가와 볼투리가의 전쟁은 전편보다 더욱 거대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스케일,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들을 매혹시킬 전망이다.

줄거리


인간 ‘벨라’와 뱀파이어 ‘에드워드’ 사이에 신비한 혼혈소녀 ‘르네즈미’가 태어난다. 르네즈미를 잉태하면서 죽음의 순간까지 닿았던 벨라는 그녀를 살리기 위한 에드워드의 노력으로 마침내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그러나 르네즈미를 뱀파이어 종족을 위협할 존재로 인식한 ‘볼투리가’는 르네즈미를 제거하기 위해 전세계 각지에서 군대를 모으기 시작한다.


벨라와 르네즈미를 지키기 위해 에드워드와 ‘컬렌가’는 ‘볼투리가’ 군대와 최후의 전쟁을 벌인다.

개봉 11월 15일
감독 빌 콘돈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테일러 로트너, 다코타 패닝, 애슐리 그린
공식사이트 www.bd-part2.co.kr

홍콩 공짜여행 기회, '홍콩 푸드탐험대'

내장산 단풍, 이번 주말까지 절정!

☞ 함께 보실래요? 터키 콘야 '회전명상춤' 향연


[시승기] 만족 그 자체! BMW X5·액티브 하이브리드

몽벨, 침낭시리즈 5종 출시

청송 꿀 사과와 함께 하는 ‘청송사과축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특별한 X-MAS 이벤트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