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밀레니엄 서울힐튼, 써머패지기 4종 선봬
상태바
밀레니엄 서울힐튼, 써머패지기 4종 선봬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7.2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걷기 좋은 길로 재탄생한 ‘한양도성 성곽길’을 걸으며 남산의 상쾌한 공기와 함께 도심 속 호텔에서 머물 수 있는 ‘써머’, ‘써머 스페셜’, ‘써머 바비큐’, ‘원나잇 부티 ONB' 등 4종류의 여름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써머 패키지는 디럭스룸에 머무는 상품이며, 써머 스페셜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맥주 2병, 이태리식 피자, 햄버거와 감자튀김 등을 포함한 상품이다.

또 써머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영국풍의 바 오크룸 바비큐 해피아워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원나잇 뷰티 ONB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룸 객실 숙박과 함께 클렌징 제품 ‘아라자임 파우더워시’를 증정하는 상품이다.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는 도심의 빌딩숲 사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으로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을 해피아워로 지정, 야외 패티오에 마련된 숯불 그릴에서 직접 요리해 주는 바비큐 요리와 생맥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써머 패키지 상품 이용시, 휘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주중 에어로빅 클래스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02-317-3000

프랑스 식당 시즌즈에서는 ‘스파클링(Sparkling)’과 ‘캐비아(Caviar)’를 주제로 한 ‘스파클링 써머 메뉴’를 8월 선보인다.


이 기간 부드러운 거품과 솟아오르는 기포가 생동감을 선사하는 스파클링 음료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캐비아’ 요리가 포함된 5코스 정찬을 즐길 수 있다.

식전 주로 키르 로얄 칵테일 한 잔, 주요리에는 와인(발레 안디로 쇼비뇽 블랑 리제르바 or 산타 이네스 쉬라 리제르바) 한 잔, 식후 주로 우아한 아네모네 꽃으로 장식한 라벨로 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페리에 주에(Perrier

Jouet)’ 한 잔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식사 중에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워터 ‘오 드 페리에(Eau de Perrier)’ 한 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원 02-317-3060


日후쿠시마현 여행경보 ‘여행유의’로 완화

한국관광공사 등 5개 기관 '참 녹색관광' 상품 출시

中장시성 청소년 교류단, 전남 문화·관광·산업 시찰

사진작가 라규채 '竹, 비움에 젖다'사진전

JDC면세점서 산 물건의 10배 현금으로!

부산시, 관광 유니버시아드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