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서울 자양동에 레지던스 호텔 펜타즈 오픈
상태바
서울 자양동에 레지던스 호텔 펜타즈 오픈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7.06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지던스호텔 '더클래식500펜타즈' 야간 경관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건국대학교 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더 클래식 500’(사장 강병직) 내에 프리미엄 레지던스 컨셉의 호텔 ‘펜타즈(PENTAZ)’가 이달 초 정식 오픈하고 손님 맞이에 나섰다.

‘ 호텔 펜타즈’는 최적의 서비스와 주거는 물론 비즈니스 관점에서도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공간으로 ‘더 클래식 500의 건물 8층에서부터 20층까지 총 84개의 객실을 갖췄다.

▲ 강병직 사장은 4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펜타즈는 앞으로 관광객은 물론 장기 거주자를 위한 1% 최고급 서비스의 노하우를 제공해 내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고 여유로운 느낌이 드는 호텔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호텔 펜타즈는 영동대교와 청담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외곽순환도로, 분당간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하다.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에 인접해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펜타즈가 위치한 스타시티 단지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스타시티 쇼핑몰, 은행 등 문화 편의 시설이 완비돼 있고, 반경 500m 내에 건국대, 건국대 부속병원, 예술회관 등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서도 다양한 문화와 편의∙의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펜타즈’는 일반호텔에 비해 한강과 아차산을 감상할 수 있는 탁트인 시야의 탁월한 조망권과 넓고 쾌적한 공간도 차별된다.


도심형 복합문화공간 ‘호텔 펜타즈’

취양에 맞춘 객실= 호텔 객실은 방문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스위트(38평), 2베드룸 스위트(38평), 주니어 스위트(19.5평), 2베드룸 주니어스위트(19.5평), 딜럭스(16평) 등 5종으로 꾸몄다.


객실 가격은 1박에 30~50만원대이며, 룸 종류와 기간 및 서비스 형태에 따라 객실 가격은 다르게 적용된다.


스위트(Suite)=
아늑한 느낌의 기품 있는 인테리어, 스위트룸의 중후함과 비즈니스룸의 실용성을 고루 갖춘 특별한 스위트룸으로, 럭셔리한 실내 디자인과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2 베드룸 스위트(2 Bed Room Suite)=베드룸 스위트는 중후함과 비즈니스룸의 실용성을 고루 갖춘 특별한 스위트룸으로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넓은 실내 공간은 일반 호텔 객실과는 다른 여유와 품격을 느끼실 수 있고, 독립된 공간의 드레스 룸, 아일랜드 스타일의 최고급 주방시설과 다양한 주방기구, 격조 있는 서재공간 등은 장기간 머물러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 세면실

주니어 스위트(Junior Suite)= 세련된 감각의 모던한 인테리어, 우아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이다. 비즈니스룸의 실용성을 고루 갖춘 특별한 룸으로 도시적 낭만의 공간과 클래식 모던 스타일을 함께 누릴 수 있다.

▲ 옥외 수영장

2 베드룸 주니어 스위트(2 Bed Room Junior Suite) = 세련된 감각의 모던한 인테리어, 우아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이다. 독립된 마스터 베드룸과 게스트 베드룸으로 이루어진 2 베드룸 주니어 스위트는 동반 가족들이 사용하시기에 적합하여, 실용성을 추구하는 고객에겐 더욱 큰 만족을 선사한다.

디럭스 (Deluxe)= 모던함과 심플함이 느껴지는 밝고 화사한 실내 디자인과 유비쿼터스 홈네트워크 등 첨단 시스템을 갖춘 고품격 공간이다.

▲ 영화관

다양한 부대시설= 펜타즈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준비된 고품격 사무공간과 최고급 스파, 의학에 바탕을 둔 특별한 휘트니스센터, 좋은 분들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품격 높은 라이프를 완성시켜 주는 공간이다.

비즈니스센터(business center)= 최신의 사무기기와 초고속 인터넷, 인쇄/ 복사/ 팩스 송수신, 택배 및 우편발송 서비스, 노트북 대여, 각종 잡지 및 신문 제공, 메신저 서비스 등을 갖춘 비즈니스 센터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준비될 예정이다.

피트니스클럽(Fitness Club)= 의학에 바탕을 둔 최첨단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로 예방을 넘어 생활의 활력까지 관리한다.

세계적 운동장비 테크노짐(Technogym)과 2,314 m²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전문 트레이너에 의한 체계적인 맞춤식 운동이 가능하고, 메디컬서비스 휘트니스 프로그램과 개인별 맞춤식 운동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연습장(Golf)= 첨단의 시설과 과학적인 골프 강습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골프 실력을 향상시켜 준다. 19타석, 4개의 스크린 골프장, 멤버십 라운지, 천연잔디에 가까운 퍼팅장, 먼지 없는 규사를 사용한 벙커장, 스윙분석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feedback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파(SPA)= 온천성분이 함유된 천연암반수의 명품 스파로 젊고 활기찬 하루하루를 선사한다. 다양한 종류의 스파와 사우나 시설,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공휴식이 가능한 스파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다.

▲맥박, 체지방 등 건강측정 시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la goutte)=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에서 자연을 테마로 한 차별화된 150여 가지의 라이브 쿠킹을 즐길 수 있다.


도심 속에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특급 쉐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키친의 즐거움, 산지직송의 신선한 식자재와 절제된 오가닉 조리법 등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다.


와인 바 & 다이닝,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와인 바 & 다이닝 ‘라비앙로즈’는 불어로 ‘장미빛 인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정통 유럽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다.

280여종의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홀(Banquet Hall)= 중대형 연회와, 각종 세미나,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하도록 3가지 형태의 연회장이 준비되어 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가족연과 비즈니스 모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숙련된 스태프들이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드 비치로 유명한 ‘니스’ 그리고 항구도시 ‘마르세이유’

3000년 고대 유적과 지중해 자연에 취해 달린다
담양 ‘메타세쿼이아길’에서 추억도 쌓고, 선물도 받고!
안다만의 진주 ‘푸켓’에서 펼쳐지는 요트 향연
☞ 休~여름휴가, 젊음·열정·낭만·추억을 찾아 GO~ GO~!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