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김성원 후보, 집중유세 총력 “오직 능력과 성과로 압도적 승리”
상태바
김성원 후보, 집중유세 총력 “오직 능력과 성과로 압도적 승리”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29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 후보, 네거티브 유세 지양하고 숙원사업 해결할 ‘인물론’ 집중 부각
- 김 후보, “GTX-C 동두천, 연천 전철 이뤄낸 힘으로 중단없는 지역발전”
김성원 후보 선거유세 모습(사진제공=김성원사무소)
김성원 후보 선거유세 모습(사진제공=김성원사무소)
김성원 후보 선거유세
김성원 후보 선거유세 모습(사진제공=김성원사무소)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국민의힘 김성원 후보(재선, 동두천·양주·연천을)가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둘째 날인 29일 동두천 지행동과 연천 전곡읍 일대에서 집중 유세를 열고 총력전에 돌입했다.

이날 집중 유세에는 동두천·연천·은현·남면 주민과 선거운동원, 도·시군의원, 당원, 지지자가 총결집해 김 후보의 필승을 다짐하는 한편, 지역 소상공인과 청년, 주민 등이 찬조 연설에 나서기도 했다.

찬조 연설에 나선 한 지역 청년은 “아무런 비전과 공약 제시 없이 흑색비방에만 몰두하는 상대 후보를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며 “연천 전철 개통과 GTX-C 동두천 연장을 이뤄낸 업적을 넘어 지역을 더 크게 발전시켜 줄 것이라 믿는다”고 김 후보를 응원했다.

이에 김 후보는 “오직 성과와 능력으로 평가받아 압도적 승리를 거두겠다”며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우리 청년들에게 밝은 미래를 안겨주겠다”고 화답했다.

동두천 집중 유세 현장에는 인근 은현·남면 유권자들도 대거 참석했다. 김 후보는 은남 산업단지 조기준공, 서울~양주~동두천~연천 고속도로 조기 건설, 51번 버스 운행 재개 등 당면한 지역 현안 해결을 앞세워 지지를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해낸 사람이 잘 알고, 잘 해낸다는 그 믿음을 다시 한번 증명하겠다”며 “4월 10일 총선은 눈에 보이는 성과를 만든 진짜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라고 인물론을 집중적으로 부각했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그동안의 성과를 넘어 지역경제의 백년대계를 마련할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제3롯데월드(가칭) 유치 ▲ 국가정원 유치 및 관광특구 지정 ▲국가 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조성 ▲GTX-C 동두천 2028년 적기 개통과 서울~양주~동두천~연천 고속도로 조기 건설을 이뤄내 지역을 새롭게 도약시킨다는 복안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