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08:45 (수)
눈길 끄는 봄패션, ‘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상태바
눈길 끄는 봄패션, ‘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봄을 맞아 봄 패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MCM이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총 3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린 스니커즈 라인이다.

다양한 멀티 컬러로 이루어진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송아지 스웨이드 트림이 있는 제품과 미끈한 송아지 가죽 트림으로 구성된 제품 두 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체적인 라우렐 패턴이 장식된 아웃솔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된 MCM만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며 뒷면에는 시그니처 리본 모티프를 더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라인 (사진 제공=MCM)
 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라인 (사진 제공=MCM)

비세토스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된 ‘비세토스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제품 전체에 MCM 비세토스 로고가 새겨져 럭셔리한 멋을 느낄 수 있다. 다른 두 제품과 동일하게 뒷면에 리본 모티프를 더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MCM 관계자는 “일상은 물론 늘어난 야외활동 중 언제나 편안하게 매치하면서도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스니커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살려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의 일상에서 언제나 함께 하는 풋웨어 라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