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티몬, 봄나들이철 맞아 ‘가족 나들이’ 상품군 강화…전국 인기 리조트·레저 특가
상태바
티몬, 봄나들이철 맞아 ‘가족 나들이’ 상품군 강화…전국 인기 리조트·레저 특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하루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데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사진-티몬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사진-티몬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 상품이 인기인 가운데, 티몬이 ‘가족 나들이’ 강화에 나선다. 특히, 오늘(25일) 단 하루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올인데이’를 열고 전국 인기 리조트, 레저 상품 등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티몬에 따르면 최근 3주간(3.1~3.21) 투어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대비 ▲리조트 173% ▲테마파크 108% ▲워터파크·스파 56% 등 거래액이 증가하는 등 가족 여행·나들이 상품이 인기다. 

이같은 봄 나들이 수요를 반영해 티몬은 리조트·레저시설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가성비 여행을 돕는다.  

먼저, 25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한화리조트 전지점 객실 룸온리·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통합 바우처를 할인 판매한다. 11개 지점 통합권 1박 기준 룸온리는 8만원대부터, 패키지는 15만원대부터이며 투숙일자는 오는 6월 말까지로 여유롭다. 

또, 가족 나들이 인기 코스인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일산/광교/여수 4개 지점 입장권(1만원대~)을 비롯해 사계절 즐길 거리로 자리 잡은 워터파크 ▲설악워터피아/경주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1만원대~)도 특가다. 유효기간은 4월 말까지이며 기간 내 편하게 방문하면 된다.

봄 나들이 명소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25일 ▲과천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소인 기준 5만원대~) 최대 31% 할인, 27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종일 1인 기준 3만원대~)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28일에는 5월까지 투숙 가능한 ▲’엘리시안강촌’ 객실 1박+인근 명소 이용권 패키지(17만원대~)를 단 하루 한정 특가에 내놓는다. 레고랜드, 제이드가든 입장권이 각 2매씩 포함되며 제이드가든 방문 시, 다람쥐모양의 빵 간식(2개)도 특별 증정한다.

평창 모나용평 리조트/사진-티몬
평창 모나용평 리조트/사진-티몬

그밖에도, 티몬은 31일 하루 평창 모나용평 리조트·여수 디오션리조트·보령 비체팰리스 등과 손잡고 올인데이를 개최한다. 가족 단위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리조트를 역대급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며, 투숙기간도 올 11월 말까지로 넉넉하다. 룸온리뿐 아니라 조식, 워터파크, 케이블카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을 더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까지 알찬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가족여행, 나들이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맞춰 전국 인기 리조트와 레저 시설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보실 수 있는 행사를 연달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금액대는 물론 여유로운 투숙기간 등 고객 편의를 고려해 상품 라인업을 꾸렸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