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핑크빛 벚꽃 단장 롤링힐스호텔서 봄캉스 즐기세요”
상태바
“핑크빛 벚꽃 단장 롤링힐스호텔서 봄캉스 즐기세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03.1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 롤링 이벤트, 오는 30일과 4월 6일 벚꽃 경관 야외 정원서 개최
롤링힐스 벚꽃 전망 객실 테라스. [사진=롤링힐스]
롤링힐스 벚꽃 전망 객실 테라스. [사진=롤링힐스]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벚나무 산책로가 조성된 호텔 정원에서 꽃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핑크 롤링 이벤트’를 오는 30일과 4월 6일에 진행한다.

롤링힐스 호텔은 벚나무가 늘어서 벚꽃 터널을 이루는 아름다운 산책로 및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야외 정원이 조성돼 있어, 편히 봄 꽃놀이를 즐기며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잘 알려진 곳이다.
롤링힐스 호텔은 야외 산책로가 분홍빛으로 물드는 벚꽃 철에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매년 ‘핑크 롤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핑크 롤링 이벤트’는 벚꽃 산책로가 내려다보이는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분홍빛 꽃들로 장식된‘핑크 포토 부스’와 다채로운 디저트, 음료 등이 준비된 ‘테이스티 부스’가 차려져 봄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모든 방문객에게는 분홍색 풍선과 나만의 추억 엽서를 꾸밀 수 있는‘핑크 롤링 엽서’를 제공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핑크 롤링 이벤트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음료 및 비누방울 등 선물이 준비된 핑크볼 추첨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호텔 내 식음료업장에서는 4월 한 달 간 벚꽃 라테, 핑크 초콜릿 분수,핑크 칵테일 등 핑크빛 벚꽃 감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설렘 가득한 봄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