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올 여행은 푸켓으로 오세요!..푸켓 트래블페어인서울 19일 개최
상태바
올 여행은 푸켓으로 오세요!..푸켓 트래블페어인서울 19일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개 푸켓 대표 호텔리조트 및 5개 여행업체 참석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한국 여행객의 발길을 태국 푸켓으로 유도하고 푸켓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2024 푸켓 트래블페어인서울'이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써머셋팰리스에서 열린다.

트래블마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푸켓 트래블페어인서울'에는 17개 푸켓 대표 호텔리조트, 5개 여행업체가 참여,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과 푸켓여행 정보 교류 및 상담을 하며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능성을 모색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푸켓 호텔리조트는 ▲더냅파통리조트. ▲노쿠푸켓리조트, ▲더나카아일랜드리조트, ▲마이다그랜드풀빌라리조트, ▲아비스타하이드어웨이파통리조트, ▲안다만엠브레이스파통리조트, ▲만다라바 리조트앤스파, ▲모라시아풀빌라리조트, ▲트윈팜스리조트, ▲시내푸켓리조트, ▲그랜드머큐어파통리조트, ▲로얄푸켓시티리조트, ▲알린타푸켓리조트,▲ 메타디컨셉리조트, ▲나마카리조트 칼리마, ▲푸켓에메랄드비치리조트, ▲더마린푸켓리조트 등이다.

또 ▲실내 엔터테인먼트쇼 관광지인 돌핀스베이 니모푸켓, ▲테마워터파크인 안다만다푸켓과 ▲바나나비치꼬헤 그리고▲ 어드벤처공원 하누만월드 ▲사이먼카바레푸켓 등이 참석한다. 

푸켓 트래블페어인서울 참석 관계자는 "배낭여행 데스티네이션이자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지로 손꼽히는푸켓은 여전히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휴양목적지"라며 "이번에 푸켓 유수의 호텔리조트 및 여행업체들이 자발적으로 한국의 에이전트(여행사) 관계자들을 만나 적극 홍보를 하는 트래블페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잘 알려진 리조트도 있고 새롭게 런칭한 리조트 또 아직까진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할 푸켓 트래블페어인서울에서 푸켓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