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3월은 ‘포항으로 여행가는 달' ...벚꽃 낭만 즐기고 숙박 할인 받아 알차게!
상태바
3월은 ‘포항으로 여행가는 달' ...벚꽃 낭만 즐기고 숙박 할인 받아 알차게!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3.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시-야놀자,  숙박할인 이벤트로 봄철 관광객 유도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 진행
포항의 벚꽃 명소 '포항청송대둘레길' 벚꽃 풍경/사진-포항시
포항의 벚꽃 명소 '포항청송대둘레길' 벚꽃 풍경/사진-포항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봄꽃 휘날리는 3월, 포항으로 봄여행을 떠나보자. 3월 포항은 활짝 피어나는 꽃처럼 숙박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여행 재미가 피어난다. 

포항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시즌에 맞춰  봄철 관광객 유치에 본격 나서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 

시는 오는 16일~17일 ‘2023 한국관광의 별’ 본상 수상을 기념해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컷사진 이벤트는 스페이스워크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스페이스워크를 배경으로 무료로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주말을 맞아 스페이스워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항의 벚꽃 명소 '영일대' 연못 벚꽃 야경)/사진-포항시
포항의 벚꽃 명소 '영일대 연못' 벚꽃 야경 /사진-포항시

*숙박 할인 이벤트로 포항 여행비 부담 낮춰

포항시는 오는 18일부터는 야놀자와 함께하는 숙박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포항시와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야놀자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함에 따라 포항의 벚꽃 명소를 알리고 봄시즌 포항 관광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벚꽃 여행은 포항으로!’라는 컨셉의 이번 숙박 할인 이벤트는 포항 자역 내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3만 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1만 원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8일에서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사용은 4월 30일까지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스페이스워크, 철길숲 등 사진찍기 좋은 벚꽃 명소들이 포항 곳곳에 있으니, 봄을 맞아 여행하기 좋은 도시 포항을 전국에서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포항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흥미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