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2년 연속 우수 항공사 수상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2년 연속 우수 항공사 수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문화정착, 체크인편리성, 운항예측성 등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 받아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캐세이퍼시픽항공은 제8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ICN Awards)’에서 2년 연속 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인천에어포트 어워즈는 2017년부터 매년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으로 인천공항의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 사업자를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다. 

캐세이퍼시픽이 인천에어포트 어워즈에서 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7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퍼시픽 한국 지사장(가운데)과 직원들이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 항공사 수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선 지난해 서비스 향상 및 안전관리 등 각종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항공사 △화물 항공 △상업시설 △지상조업 △물류기업 △버스운송 △문화예술 총 7개 분야에서 우수사업자 23개사를 선정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서비스 경쟁력과 안전성에 대한 여러 평가항목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인천공항 이용객이 급증하는 가운데 안전문화정착, 체크인편리성, 운항예측성, 조업서비스, 스마트서비스, 여객수요회복 등에서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우수한 지표와 실적을 보여준 결과로 풀이된다. 

이번 수상을 통해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지난해 7회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항공사에 이름을 올렸다.

캐세이퍼시픽 도널드 모리스 한국 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우수 항공사의 위상을 이어가고 고객들에게도 사랑받는 항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