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트래버디, K스타와 함께 여행하는 'K컬처 투어' 출시
상태바
트래버디, K스타와 함께 여행하는 'K컬처 투어'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트래버디가 한류 팬들이 K스타와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K컬처 투어' 서비스를 내놨다. 

이번 서비스는 연예인이 단순히 관광 상품을 홍보하는 모델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설계하고 현장에서 가이드로 활약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연기자에서 한류 전도사로 맹활약할 제1호 트래버디 K컬처 가이드는 바로 배우 박형준. 대한민국 농구 붐을 이끈 드라마 ‘마지막 승부’부터 최근 종영한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까지 관록의 연기를 자랑하고 있다.

트래버디는 박형준과 함께 한류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드라마 촬영 명소를 선정해 사전 답사를 진행하고, 드라마에 등장하는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국내에 거주하는 로컬 친구가 직접 맞춤형 여행 플랜을 외국인에게 제공하는 여행 플랫폼 트래버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한류 팬들에게 새롭고 설레는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래버디 관계자는 “외국인들에게는 한류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연예인들에게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선사한다는 점에서 준비 단계에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배우 박형준을 시작으로 한국 문화 홍보에 관심 있는 K스타들과 꾸준히 새로운 글로벌 한류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