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해양레저산업의 꽃 '경기국제보트쇼' 8일 팡파르!..."파도 치는 경기바다 만나러 오세요" 
상태바
해양레저산업의 꽃 '경기국제보트쇼' 8일 팡파르!..."파도 치는 경기바다 만나러 오세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3.07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보트쇼
경기국제보트쇼/사진-경기도

[투어코리아=이철긴 기자] 국내 최대해양레저산업 전시회 '2024 경기국제보트쇼'가 오는 8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경기국제보트쇼는 요트, 보트 등 레저선박, 장비·기자재 등 다양한 국내외 제품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해양레저산업 전시회다.
이번 보트쇼에서 경기도는 경기바다 홍보관,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제부마리나 등 3개 홍보관을 운영한다.

경기도는 이번 보트쇼에서 경기바다를 찾는 관광객이 안전하게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선박탈출 등 해양안전 교육과 체험기회 제공을 위해 해양안전체험관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경기보트쇼
경기국제보트쇼/사진-경기도

경기바다 홍보관은 ‘경기바다에 바다를 더하다’라는 컨셉으로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한 파도 공간 체험존을 선보인다. 체험존에선 방문객들이 실내에서 살아 숨쉬는 경기바다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다. 실내 미디어아트존 내벽에 영상으로 파도가 치는 바다 공간을 구현했다.

제부마리나 홍보관은 제부마리나를 이용하려는 레저선박 이용객의 상담을 통해 제부마리나 시설 안내 등 이용 정보를 제공한다.

김봉현 경기도 해양수산과장은 “경기도는 앞으로 경기바다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트쇼에서 지난해 경기도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은 6만 8천여 명에 달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