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포천시의회, 기회발전특구·드론첨단산업 기업유치 특별위원회 간담회 개최
상태바
포천시의회, 기회발전특구·드론첨단산업 기업유치 특별위원회 간담회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의회 특별위원회 안애경 위원장
포천시의회 특별위원회 안애경(좌측 3번째) 위원장,임종훈 시의원,조진숙 시의원 등 간담회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포천시의회)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포천시의회 기회발전특구 및 드론첨단산업 기업유치 특별위원회(위원장 안애경)는 최근에 포천시의회 2층 의원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영북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애경 위원장을 비롯한 임종훈 의원, 조진숙 의원과 서정원 포천시국방드론지원센터장이 참석해 기회발전특구 지정과 드론첨단산업 기업유치를 위한 여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포천시의회 특별위원회 안애경 위원장 및 위원들
포천시의회 특별위원회 안애경 위원장 및 임종석 시의원,조진숙 시의원 등 영북고등학교 방문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포천시의회)

이어, 드론학과가 개설된 영북고등학교를 찾아 류귀열 교장 선생님과 함께 인재육성을 위한 포천시의회 차원의 지원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안애경 위원장은 “포천시는 경기도 유일의 드론특별자유화 구역으로 드론 산업의 기반이 마련돼 있어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기회발전특구지정과 드론첨단산업 기업유치 및 포천시 미래를 위한 큰 자원인 드론학과의 인재육성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 기회발전특구 및 드론 첨단산업 기업유치 특별위원회’는 드론 첨단산업 관련 기업유치와 기회발전특구를 위한 제반 지원활동 등을 통해 포천시 미래 발전을 견인하고자 지난해 9월 포천시의회 제173회 임시회 중 구성되됐따.

위원회는 2023년 9월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1년간 활동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