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중랑구갑 국민의힘 소속 전체 구의원, 김삼화 예비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중랑구갑 국민의힘 소속 전체 구의원, 김삼화 예비후보 지지 선언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0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예비후보 중랑갑 지역발전을 도약 시킬 수 있는 유일한 후보
중랑구갑 국민의힘 구의원 김삼화 예비후보 지지선언 모습(사진설명
중랑구갑 국민의힘 구의원 김삼화 예비후보 지지선언 모습(사진설명 좌측부터 신예진 구의원,주덕성 구의원,조성연 의장,조현구 운영위원장)(사진제공=중랑방송유튜브캡쳐)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서울 중랑구갑 국민의힘 소속 현직 구의원 전원이 김삼화 예비후보를 지지해 경선을 앞둔 중랑갑 지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지지선언에 참석한 이들은 김삼화 예비후보가 지난 4년 동안 당협위원장 직을 맡아 당협 조직을 탄탄히 만들고, 중랑구민과 동고동락하며 국민의힘이 구민들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중랑구갑 당협을 이끌어 왔음을 강조하며,  김삼화 예비후보만이 중랑갑 지역발전을 도약시킬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는 것이 지지선언 배경임을 밝혔다.

특히 이들은 지난 지방선거에서 중랑구을 선거구 시의원 후보로 출마해 낙선한 전력이 있으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예비후보 정보공개에 의해 확인된 전과만 해도 3범의 범죄 경력을 가진 예비후보와의 경선이 이루어진데 대해 유감을 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날 지지선언에 참석한 구의원들은 입을 모아 경력과 경험, 인격 등 모든 면에서 당원과 구민들로부터 신망을 받고 있고, 민주당 후보에게 승리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후보는 김삼화 예비후보임을 강조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중랑구갑 소속 조성연 중랑구의회 의장, 조현우 중랑구의회 운영위원장, 주덕성·신예진 구의원이 함께 했다. 아래는 지지선언 전문이다.

김삼화 국민의힘 중랑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 선언문

오늘 저희 중랑구갑 구의회 의원 모두는 국민의힘 중랑구갑 김삼화 예비후보를 지지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제20대 국회의원을 지낸 김삼화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중랑구갑 당협위원장을 맡아오면서 당협 조직을 탄탄히 만들고, 중랑구민과 동고동락하며 우리 국민의힘이 구민들께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중랑구갑 당협을 이끌어 왔습니다.

그동안 저희 중랑구갑 구의원 모두와 당원들은 김삼화 예비후보의 지난 4년간의 헌신과 노력을 가까이서 지켜보았습니다.

지난 대통령선거 승리를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여 윤석열 정부 출범에 기여하였고, 특히 지난 지방선거에서는 중랑구의회 의원 3인 선거구에서 2인의 당선인을 배출해 중랑구의회 의장 자리를 국민의힘이 가져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삼화 예비후보와 저희 모든 구의원과 당원들은 지난날의 선거 패배를 설욕할 절호의 기회라는 기대에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중랑구갑 지역 주민 여러분의 마음을 열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그러나, 오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중랑구을 선거구 시의원 후보로 출마하여 낙선한 전력이 있으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예비후보 정보공개에 의해 확인된 전과만 해도 3범의 범죄 경력을 가진 예비후보와의 2인 경선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중랑구의 발전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노력해온 중랑구갑 당원들을 외면하고 무시하는 것이며, 우리 중랑구갑 구민들에게도 모욕을 주는 것입니다.

저희 중랑구갑지역 구의회 의원 모두는 경력과 경험, 인격 등 모든 면에서 당원과 구민들로부터 신망을 받고 있고, 민주당 후보에게 승리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김삼화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2월 29일

국민의힘 중랑구갑 구의회 의원 일동

중랑구의회 의장 조성연, 중랑구의회 운영위원장 조현우, 구의원 주덕성, 구의원 신예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