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0:33 (화)
숙박·체험비 지원받아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해볼까! 
상태바
숙박·체험비 지원받아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해볼까!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2.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1차 참가자 3월 1~10일 모집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숙박비와 체험비 지원받아 사천에서 한달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사천시는 장기체류 여행 지원사업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를 오는 3월 1일부터  10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경남지역 외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이면서 사천시 여행에 대한 의지가 크고 개인 SNS 등을 통해 사천관광자원 홍보가 가능한 사람이다.

초양도 전경/사진-사천시
초양도 전경/사진-사천시

시는 지원동기, 여행계획 홍보계획 등을 감안해 참여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15팀(팀당 1~2명)이다. 3월 중순 사천문화관광 누리집 공지 또는 개별 통지한다.

참여자들은 오는 3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맛집·카페 투어, 인생샷 명소찾기, 스탬프 투어, 문화·섬·도보·농촌체험 등 개별적으로 자유여행을 하면 된다.

이들에게는 사천을 여행하면서 직접 찍은 사진, 직접 제작한 영상과 글(해시태그) 등으로 사천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해야 하는 과제가 개인별로 주어진다.

과제를 충실히 수행한 참여자들에게는 1일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5만~10만 원 이내의 체험비를 지원하는데, 최소 5박에서 최대 29박이다.

이번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누리집 공고란 및 사천문화관광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시청 관광진흥과 관광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풍광과 피톤치드 가득한 숲, 싱싱한 해산물 등 사천의 다양한 맛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