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3월 여행가는 달...강화·아산·온양 갈까, 울릉도 갈까!
상태바
3월 여행가는 달...강화·아산·온양 갈까, 울릉도 갈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27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다움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과 ‘아산 및 온양 1박2일 여행 출시
노랑풍선, 울릉도 쾌속선·크루즈 상품 선봬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3월 여행가는 달, 국내 여행을 활성화를 위해 여행사들이 속속 국내여행 상품을 내놓고 있다. 다가오는 봄, 강화, 아산, 울릉도 등 국내 여행 매력에 빠져보자. 

교원투어 여행다움, ‘여행가는 달’ 동참…강화 및 아산·온양 상품 선봬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4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동참, 지역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과 ‘아산 및 온양 1박2일 여행’ 상품을 내놓고 국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먼저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은 초·중학생을 겨냥한 테마 상품이다. 여행에 교육 콘텐츠를 접목한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 코스 광성보 /사진-교원투어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 코스 광성보 /사진-교원투어

강화도 대표 유적지와 박물관에서 한국사 전문 교사의 깊이 있는 설명을 통해 생생하게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 강화역사박물관을 비롯해 초지진, 고인돌, 광성보, 전등사 등을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중식과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도 제공된다.

‘아산·온양 1박2일 여행’은 아산과 온양의 자연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산에서는 유채꽃과 들꽃을 감상하면서 레일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환경과학공원과 현충사, 이순신기념관을 방문한다. 아산 지중해마을에서는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온양에 있는 온천 호텔에 숙박하는 것도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다.

2일 차에는 벚꽃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는 신정 호수공원을 찾는다. 벚꽃 가득한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외암 민속마을과 독립기념관도 둘러볼 수 있다. 전 일정 스토리텔러가 동행하며, 관광지 입장료와 4회 식사,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다.

여행다움의 여행가는 달 캠페인 상품은 3월 31일까지 G마켓 내에 있는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쿠폰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3월 숨은 여행 찾기, 로컬 재발견’에 맞춰 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국내 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이용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노랑풍선, 울릉도 쾌속선·크루즈 상품 선봬

모랑풍선은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울릉도 크루즈 상품을 오늘(27일) 오후 6시 40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강릉 묵호항 출발 쾌속선 2박 3일'과 '포항 출발 크루즈 2박 3일' 등 총 2개의 상품 중 선택해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오는 7월 15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봉래폭포/사진-노랑풍선
봉래폭포/사진-노랑풍선

상품에는 왕복 선박료 및 숙박(2박) 요금을 비롯해 산채 비빔밥, 엉겅퀴 해장국 등 울릉도에서 맛볼 수 있는 특식이 포함되어 있다.

버스 관광 A 코스(도동항–사동-통구미-남양-태하-현포–천부–나리분지-삼선암), B 코스(저동 촛대바위–봉래폭포– 수전 전망대) 및 독도 관광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 2023년 울릉도 상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선별해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울릉도 여행을 통해 국내 관광지의 참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독도/사진-노랑풍선
독도/사진-노랑풍선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