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천시티투어 새롭게 단장 ...소래포구·월미도 테마노선 신설
상태바
인천시티투어 새롭게 단장 ...소래포구·월미도 테마노선 신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02.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랩핑되는 2충버스 인천시티투어
새롭게 랩핑되는 2충버스 인천시티투어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인천시티투어 노선이 3월 새롭게 개편되고 다양한 프로모션이 추진된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노선개편을 기념해 3월 8일부터 17일까지,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순환형 노선의 요금을 각각 50%와 40% 할인한다. 
  
인천시티투어는 원하는 정차역에서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는 2개듸 순환형 노선과, 전문가이드가 함께 탑승해 주요 관광지를 당일로 여행할 수 있는 테마형 노선이 (기존 8개에서) 10개로확대 운영된다. 

순환형 노선으로 송도와 영종도의 주요 관광지를 잇는 ‘바다노선’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마다 1일 7회 운영되며, 신규 관광지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이 추가된다.

송도와 개항장 일대의 주요 관광지를 잇는 ‘인천레트로노선’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1시간마다 1일 6회 운영되는데, 신규 관광지인 상상플랫폼 등을 포함해 노선이 개편된다. 

테마형 노선은 인천의 대표 관광지인 소래포구, 월미도 투어코스를 신규 운영해 10개로 확대되고, 특히 4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는 노을야경 투어에 을왕리해변이 추가돼 2개 코스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새롭게 바뀌는 인천시티투어버스의 랩핑에 맞춰 ‘새 옷 입은 인천시티투어 입소문 이벤트’ ‘봄기운 가득 춘분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김충진 인천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대비해 유관기관들과 협업해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하고, 사회적 경제적 이유로 인해 관광활동에 소외된 취약계층의 여행 기회를 확대하고자 인천시티투어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티투어 누리집(https://citytour.ito.or.kr) 참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