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티웨이항공-마리아나 관광청 '인천-사이판' 노선 12만원대 특가 선봬
상태바
티웨이항공-마리아나 관광청 '인천-사이판' 노선 12만원대 특가 선봬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2.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티웨이항공이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여행을 알뜰하게 떠날 수 있도록 인천-사이판 노선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22부터 3월 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 9,72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초특가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3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사이판'을 입력하면 15% 할인된 운임에 만나볼 수 있다. 1인 편도 총액 15만 7,720원부터다. 

그 밖에도 티웨이항공은 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 기간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5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사이판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다. 자세한 운항 스케줄 및 항공권, 제휴사 이용 관련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꾸준히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사이판에서 행복한 휴가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이자 수도인 사이판은 온화한 날씨 덕에 연중 내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다. 마나가하 섬과 버드 아일랜드, 그로토, 포비든 아일랜드 등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해안 관광 물론 럭셔리 리조트와 쇼핑센터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