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BC카드, SPC섹타나인 첫 자체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 출시
상태바
BC카드, SPC섹타나인 첫 자체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 금액별 캐시백 등 계획적 소비에 혜택 더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BC카드가 SPC섹타나인과 함께 SPC그룹 첫 자체 카드인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

해피페이 카드는 SPC그룹의 멤버십 플랫폼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용 가능한 선불충전카드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 SPC계열 브랜드 가맹점과 더불어 BC카드의 343만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부족한 결제금액은 연결 계좌에서 자동 충전된다.

계획적 소비에 혜택을 더한다는 컨셉에 맞춰 ▲주간 이용 실적별 캐시백 ▲SPC계열 및 생활 밀착형 제휴 브랜드(매주 선정) 10~50% 캐시백 ▲일별 목표 금액 챌린지에 따른 랜덤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만 17세 이상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면 별도 연회비와 가입비 없이 발급 가능하다.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해피페이는 물론 BC카드 페이북,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각종 간편결제 서비스에 발급 즉시 등록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해피페이 카드 출시에 맞춰 오는 3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해피페이 머니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전원 3,000원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5개의 카드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에 해당하는 디자인을 보유한 고객 모두에게 총 1,000만원을 균등 분배한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해피페이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은 보다 계획적이고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급결제 프로세싱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간편결제 생태계 성장에 핵심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