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1:03 (화)
카타르항공x게이트그룹, 파트너십 체결...기내식 질 높인다
상태바
카타르항공x게이트그룹, 파트너십 체결...기내식 질 높인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2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카타르항공과 게이트그룹(gategroup)이 케이터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게이트그룹과 파트너십을 통해 카타르항공은 기내식은 물론 하마드 국제공항의 라운지를 포함한 탑승 전·후 모든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식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게이트그룹의 조리팀은 카타르 도하에 머물며 카타르항공 전용 조리 스튜디오 구축 업무부터 함께하게 된다. 나아가 메뉴 개발 및 생산과정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음식의 멋과 맛을 철저히 모니터링하여 전반적인 식음 서비스 개선을 꾀하고자 한다.

기내식 뿐만 아니라 건강한 메뉴구성, 식자재의 품질 향상, 영양과 건강,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지 재료의 안정적인 수급까지 고려한 식음 서비스의 진정성이 담긴 파트너십을 보여줄 것이다.
 
이 외에도 창의적 기획 역량과 우수한 서비스 운영 역량의 조화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부가적인 수익 창출 구조를 모색함으로써 카타르항공은 영업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내식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것이다.

바드르 모하메드 알 미르(Badr Mohammed Al-Meer),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게이트그룹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내뿐만 아니라 하마드 국제공항 라운지에서도 고객들에게 우수하고 세련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카타르항공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