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가루다항공, 발리 여행 활성화 꾀하다
상태바
가루다항공, 발리 여행 활성화 꾀하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6.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컨소시엄 여행사 간담회’ 개최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co.kr)은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난 12일 중구 YG타워 한국지점에서 ‘발리 컨소시엄 여행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가루다항공 임직원들과 인터파크투어, 일성여행사, 온라인투어, 내일여행, 투어몰, 투어이천, 여행매니아관계자들이 참석, 성황을 이뤘다.

간담회에서는 올해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에 대한 수요 예측과 발리 상품의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개진됐다.

▲지난 12일 중구 YG타워 한국지점에서 진행된 ‘발리 컨소시엄 여행사 간담회’에서 여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가루다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은 “발리 여행 활성화를 위해 더더욱 서비스 질을 높이고 마케팅도 강화하겠다”며 “인도네시아 발리에 대한 여행사들의 더욱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발리 여행 활성화를 위해 ‘난 비즈니스 타고 발리간다’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연인과 친구와 함께라면’ 이벤트는 비즈니스 클래스 성인 1매 구매시 동반 1인을 50%를 할인해 주거나 이코노미 클래스 1매를 무료로 선물한다.

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이벤트는 비즈니스 클래스 성인 2매 구매시 동반 1인에 대해 비즈니스 클래스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루다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60여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한국은 1989년 10월 첫 취항을 시작해 현재에 이르고 있다. 가루다항공은 현재 전세계 19개국, 인도네시아 국내 32개 도시를 잇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2009년 SKYTRAX사 4등급 인정, 2010년 'The World’s Most Improved Airlines'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773-2092)하면 아내받을 수 있다.

내일여행,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UCC 이벤트'

모두투어, 50만원 할인받아 유럽여행 떠나자!

인천공항 ‘ACI 명예의 전당 등재’ 기념석 제막

한국 관광을 빛낸 '10개의 별!'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청년 채용 한마당'

식양청,어패류 장염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