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꿈꾸는여행, ‘그리스 신화를 만나다’
상태바
꿈꾸는여행, ‘그리스 신화를 만나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6.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스 여행 작가와 함께 떠나는 그리스여행
▲산토리니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지중해 최고 여행지 ‘그리스’. 신화 속 이야기의 주 무대인 이 곳은 지중해의 푸른 하늘과 어우러진 각종 고대 유적들이 여행객의 발길을 끌어당기는 마력을 지닌 곳이기도 하다.

▲델피

그리스의 주요 도시들, 신화와 고대 유적이 살아 숨 쉬는 곳 아테네, 그리스 남쪽 땅 끝 마을 수니온, 아폴론의 성지 델피, 벼랑 끝에 서 있는 중세 수도원 메테오라, 지중해의 꽃 산토리니.

발길 닿는 곳마다 시선을 사로잡고, 그리스 신화를 떠올리며 하나하나 눈에 담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기 바쁘다.

▲아테네

그리스와 함께 아시아와 유럽의 문화를 지닌 터키를 함께 둘러본다면 여행객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코스다.

그리스와 터키를 한번에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유럽·지중해 전문여행사 꿈꾸는 여행은 “JUST GO 그리스 여행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신화이야기 – 산토리니에서 잊지 못할 3일” 상품을 내놨다.

▲아테네

이 상품은 그리스 신화탐방 및 터키 이스탄불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10일정의 여행 상품으로, 오는 7월 29일과 9월 23일 출발한다.

▲메테오라

특히 ‘JUST GO 그리스’ 여행 작가의 동행으로 그리스의 역사와 미술을 누구보다 재미있게 풀어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테오라

또한 산토리니에서의 충분한 시간으로 가질 수 있도록 2박 3일 자유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레드비치, 까마리 비치, 블리하다 비치 등 산토리니 해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화산섬 투어, 럭셔리 요트투어인 ‘카타마란’ 등도 선택해 여정에 추가할 수 있다.

터키 항공을 이용, 이스탄불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고, 터키 여행 루멜리 히사르, 크즈 쿨레쉬, 1453 역사 파노라마 박물관 등의 관광지를 포함하고 있어 보다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

이번 여행 상품은 7월 29일 25명, 9월 23일 20명을 모집하며, 각 차수에서 선착순 10명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가격은 284만원~309만원, 이외에도 9월 28일 출발하는 ‘그리스 일주 9일’ 상품은 2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사 홈페이지(http://greece.nicetrip.co.kr)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상품가격에는 항공료를 비롯해, 항공 TAX, 전 일정 숙박과 전문 인솔자 비용이 포함 되어 있다. 문의 02-771-1932


내일여행,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UCC 이벤트'

모두투어, 50만원 할인받아 유럽여행 떠나자!

인천공항 ‘ACI 명예의 전당 등재’ 기념석 제막

한국 관광을 빛낸 '10개의 별!'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청년 채용 한마당'

식양청,어패류 장염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