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부산관광공사x무인양품, '찾아가는 연결되는 시장' 부산서 개최
상태바
부산관광공사x무인양품, '찾아가는 연결되는 시장' 부산서 개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2.2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무인양품과 협력해 부산관광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개척을 위해 ‘제1회 찾아가는 연결되는 시장 부산편’을 개최한다.

이번 협업은 공사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가 팝업스토어인 ‘부산슈퍼’ 브랜드를 활용해서 테이스티키친, 윤미당, 고등어빵, 자갈치오지매, 모모스커피, 와일드웨이브 등 부산의 관광기업들과 함께 참여하며, 무인양품 부산본점에서 오는 24일, 25일 열리게 된다.

서울과 수도권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무인양품 연결되는 시장은 부산에서 처음 개최되며, 이번 부산편에서는 부산의 대표 로컬 브랜드 10곳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21일까지 무인양품 강남점에서 ‘연결되는 부산’이 개최되어 서울에서 부산의 로컬을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공사 관계자는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부산슈퍼는 부산과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개최를 지속해 왔고, 올해는 판로개척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고자 한다.”며 "무인양품 연결되는 시장은 2020년부터 70회 넘게 지속해 오면서 각 지역에서도 개최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으며 이번 부산편이 첫 시도인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연결되는 시장 부산편은 3월16일,17일 양일간 무인양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