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소노호텔앤리조트,다양한 혜택 누리는 뉴멤버쉽 ‘소노러스’ 출시
상태바
소노호텔앤리조트,다양한 혜택 누리는 뉴멤버쉽 ‘소노러스’ 출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02.2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커힐스 남해 조감도
브레이커힐스 남해 조감도.[사진=소노인터내셔널]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뉴 멤버쉽 ‘소노러스’(SONOROUS)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더욱 넓어진 이용 범위와 새로워진 혜택으로 2024년 리조트 회원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소노러스’는 올해 새로이 선보이는 소노만의 스탠다드 멤버쉽이다. 기존에는 패밀리와 스위트처럼 객실의 평형에 따라 이용 혜택을 제공했다면, ‘소노러스’는 고객들의 혜택 중심으로 개돼 더욱 다양해진 사용처와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SONO’의 아이덴티티 담은 신규 리조트 순차적 오픈 예정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소노러스’ 멤버쉽 출시와 함께 새로운 리조트를 차례로 오픈한다.

소노캄 비발디파크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소노벨 경주와 쏠비치 양양의 전면 리뉴얼은 물론 2025년 쏠비치 남해, 2028년 서해안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원산도 관광단지를 연다.

쏠비치 남해 객실 조감도
쏠비치 남해 객실 조감도.[사진=소노인터내셔널]

이에 따라 ‘소노러스’ 회원은 사계절 레포츠 시설을 갖춘 비발디파크, 울산바위의 장엄함을 품은 델피노, 천혜의 바다 경관과 유럽풍 분위기를 담은 쏠비치 등 기존의 전국 17개 호텔과 리조트 외에 리뉴얼 혹은신규 사업장에서 20년간 차별화된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최초 ‘무제한 회원 등록’ 시스템, 입회금 사용 할인으로 부담 낮춰

회원 등록도 리조트 업계 최초로 무제한 등재 가능하다. 직계 가족은 인원 수 제한 없이 누구나 ‘소노러스’의 일원이 되어 모든 회원 혜택을 함께 받을 수다.

납입한 입회금도 50% 한도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됐다. 20년의 멤버쉽 기간 동안 전국 17개 소노호텔앤리조트 사업장에서 결제 수단으로 활용시, 객실과 부대시설의회원 이용 가격에 최대 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한 입회금은 다시 채워 지속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잔액은 만기시 전액 반환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의 독자적인 경쟁력과 4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소노러스’만의 가치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