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김용훈 양주시자원봉사센터장, ‘장학기금’ 200만 원 기탁
상태바
김용훈 양주시자원봉사센터장, ‘장학기금’ 200만 원 기탁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2.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수현 양주시장 김용훈 양주시자원봉사센터장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양주시청)
강수현(좌측 5번째) 양주시장 김용훈 양주시자원봉사센터장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양주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김용훈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장이 2년간의 임기를 마무리하며 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사장 이진규)은 지난 16일 오전 김용훈 자원봉사센터장이 강수현 양주시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용훈 센터장은 “6만 3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2년간 양주시 자원봉사를 위해 노력했던 시간이 영광스럽고 행복했으며 임기를 마치며 좋은 선례를 남기고 싶었다”며 “앞으로 양주시를 끌어 나갈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 사업에 동참하여 양주시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진규 이사장은 “양주시 발전을 위해 애써온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에 부합하는 장학사업 추진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임기 동안 성실함을 바탕으로 양주시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김용훈 센터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퇴임 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용훈 센터장은 2022년 6대 자원봉사센터장으로 취임하여 두터운 행정 경험과 탁월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2021년 사단법인으로 전환된 양주시자원봉사센터가 안정된 독립 기관으로 정착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