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서울 럭셔리 데이트는 이렇게..호텔 스위트룸부터 루이비통 프라이빗 투어까지
상태바
서울 럭셔리 데이트는 이렇게..호텔 스위트룸부터 루이비통 프라이빗 투어까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5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알찬 서울 데이트 호캉스 추천
스위트룸 패키지/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위트룸/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자사 스위트룸에서 투숙하고 루이비통 메종 서울까지 투어하며 알차게 서울 럭셔리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프로모션(Suite Promotion)’을 이달 29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위트는 세계 귀빈들이 방문하고 파노라믹 한 전경을 자랑하는 룸으로 절제 미와 기품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게다가 한강 전망을 품고 있어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룸 예약 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11개 파인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크레딧이 제공되며 그랜드 클럽 라운지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클럽, 추운 날씨에 움츠렸던 몸을 녹일 수 있는 사우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스페셜 웰컴 스낵 및 와인이 준비되어 투숙하는 동안 호텔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스위트룸 프로모션 이용 시 루이 비통 메종 서울(Louis Vuitton Maison Seoul)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투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웰컴 샴페인이 제공된다.

루이비통메종서울/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루이비통메종서울/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루이 비통 메종 서울 현대 건축의 거장 프랭크 게리(Frank Gehry)가 설계한 것으로, 한국의 역사가 담긴 18세기 건축물인 수원 화성과 흰 도포자락을 너울거리는 학의 모습을 형상화한 전통 동래학춤의 우아한 움직임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냈다. 

내부는 총 다섯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프라이빗 투어 시 여성 컬렉션에서부터 남성 컬렉션, 시계, 주얼리, 여행 제품 및 향수, 캔들, 서적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렉션을 고루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서울 도심 속 호캉스 또는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은 반짝이는 아이스링크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위트룸에서의 편안한 투숙과 함께 루이 비통 메종 서울 투어까지 알찬 코스의 휴가를 즐겨볼 것"을 권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