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가족 여행지 ‘하이난’의 재발견...골프·관광·휴양 3박자 갖춰
상태바
가족 여행지 ‘하이난’의 재발견...골프·관광·휴양 3박자 갖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가족여행지로 ‘하이난 싼야’ 추천
하이난 풍경/ 사진 투어코리아 DB
하이난 풍경/ 사진 투어코리아 DB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가족여행, 골프·관광·휴양 3박자 갖춘 '중국 하이난'은 어떨까. 

하나투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중국 ‘하이난 싼야’를 추천했다. 

하이난 섬 남부에 위치한 싼야시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약 4시간 30분의 비행시간 덕분에 동남아, 남태평양보다 가까운 동북아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아틀란티스, 1 HOTEL, 풀만 등 최고급 호텔과 초호화 리조트들이 잘 갖춰여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골프라운딩을 즐기기에도 좋다. 게다가 중국 최고 등급(AAAAA) 자연 관광지까지 갖추고 있어, 조부모, 부모, 자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하이난 5일/6일 #아틀란티스’ 상품을 추천한다. 전 세계에 단 3개뿐인 7성급 리조트 아틀란티스에 숙박하며, 리조트 내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전 객실 오션뷰, 전용 해변, 수영장 및 워터파크 등을 갖춘 풀만 싼야 베이 리조트에서 머무는 ‘하이난 5일/6일 #풀만’ 상품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블루베이/녹회두/해중해CC 등 싼야 명품 골프장 라운딩을 포함한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이난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 1 HOTEL을 이용하는 ‘하이난 5일/6일 #1HOTEL’은 친환경 올가닉 리조트에서 유기농 조식,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휴양지 여행다운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중국상품기획부 방기영 부서장은 “하이난은 지난해부터 30일 무비자 입국 허용과 인천과 부산발 항공이 주 2회 운항되어 휴양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아동 반값 프로모션, 레이트 체크아웃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1일 하나투어와 중국 하이난 싼야관광발전국은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싼야의 관광지를 국내에 널리 알리고, 관광 및 휴양 여행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하나투어 중국상품기획부 방기영 부서장(좌)과 하이난 싼야관광발전국 Albert Yip(叶家麟) 국장(우)이 협약식 기념 촬영을 했다.
하나투어 중국상품기획부 방기영 부서장(좌)과 하이난 싼야관광발전국 Albert Yip(叶家麟) 국장(우)이 협약식 기념 촬영을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