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영광군, '2024 영광 방문의 해' 비전선포식 개최.. 방문객 일천만 시대 연다!
상태바
영광군, '2024 영광 방문의 해' 비전선포식 개최.. 방문객 일천만 시대 연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2.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영광군은 오늘(14일) 영광 문화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2024 영광 방문의 해 비전 선포식을 갖고 방문객 일천만 시대 도약을 꾀한다. 

군은 이날 행사를 통해 ‘일천만이 찾아오는 맛과 멋의 영광 관광’을 비전으로 영광군 방문객 일천만 시대 조기 개막 청사진을 제시했다.

행사에는 강종만 영광군수,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장, 향우회, 군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선포식은 관광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방문의 해 비전 선언, △홍보대사 위촉, △관광 분야별 대표자 친절 다짐선서, △카드섹션, △성공기원 퍼포먼스, △축하공연 순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군민의 참여를 독려하고 성공을 기원하였다.

군은 방문의 해를 맞아 신규 관광코스 개발 및 관광 콘텐츠 확충을 비롯해 숙박, 특산품 할인 이벤트, 관내 주요 관광지 입장료 할인, 스템프 투어, 팸투어, 시티투어 확대 등 체류형 체험형 관광환경 조성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격변하는 관광생태계 속에서 영광의 맛과 멋을 무기로 일천만 관광 시대로 도약하겠다"며 "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육성의 토대를 마련하고 코로나19와 함께 침체되었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