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베트남 호텔리조트그룹 '티엔 민', PAI와 한국 GSA 계약 체결...한국시장 공략 
상태바
베트남 호텔리조트그룹 '티엔 민', PAI와 한국 GSA 계약 체결...한국시장 공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베트남의 호텔 리조트 그룹인 '티엔 민 그룹(Thien Minh Group, 이하 TMG)'이 GSA로 PAI(퍼시픽에어인터네셔널)를 선정하고 한국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TMG는 꽝남성 호이안에 자리한 ▲투이 블루 남호이안 리조트, ▲빅토리아 호이안 리조트, ▲EMM 호텔 호이안 등 3개 리조트와 ▲하롱베이의 수상비행기 업체 하이오우 항공을 보유하고 있다.  

TMG의 3개 리조트가 위치한 꽝남성은 베트남 남중부 지역으로,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호이안'과 '다낭'이 속해 있다.   

PAI 관계자는 "TMG의 한국 내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본격 펼칠 예정"이라며 “여행사 및 랜드사 등의 판매 대리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호이안 투이블루 리조트는 홈쇼핑 채널을 통한 판매에도 주력할 예정"이며 "여행업계 대상 팸투어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투이 블루 남호이안 리조트(TUI BLUE Nam Hoi An)

5성급 '투이 블루 남호이안 리조트'는 탐 티안(Tam Tien)의 고운 모래 해변 인근에 위치, 편안하고 안락한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투이 블루 남호이안 리조트 전경

호텔은 31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여러 개의 수영장, 세걔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 스파 서비스도 제공한다. 

빅토리아 호이안 비치 리조트 & 스파

빅토리아 호이안비치 리조트 & 스파(Victoria Hoi An Beach Resort & Spa)는 나지막한 건물과 포인트 컬러인 노란색이 어우러져 아늑한 느낌을 주는 5성급 리조트로, 호이안의 참 섬(Chàm Islands)이 내려다보이는 동쪽의 쿠아 다이 해변(Cua Dai Beach)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빅토리아 호이안비치 리조트 & 스파
빅토리아 호이안비치 리조트 & 스파

호이안의 전통적인 문향을 바탕으로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 등을 구비, 독특한 스타일로 베트남의 옛 문화와 현대 문화의 조화로운 건축기법을 보여준다.

객실수가 총 108개이며 언제라도 바다 속으로 풍덩 뛰어들 수 있게 해안을 따라 객실이 조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EMM 호텔 호이안

EMM 호텔 호이안(EMM Hotel Hoi An)은 4성급의 시티 호텔로,, 호이안 올드타운이 도보로 5분 이내로 올드타운 투어를 즐기기 좋다. 자전거 대여가 무료여서, 자전거로 호이안 올드타운을 둘러볼 수도 있다. 

EMM 호텔 호이안(EMM Hotel Hoi An)
EMM 호텔 호이안(EMM Hotel Hoi An) 풀장

하이오우 항공

지난 2014년 설립된 하이 오우 항공(HaiAu Aviation)은 베트남 유일의 수상 비행기 서비스를 운영하는 곳으로, 수상비행기로하롱베이의 약 2,000개의 아름다운 섬을 조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탑승객들은 투안 차우 마리나(Tuan Chau Marina)에서 이착륙, 25분간의 비행 내내 장엄한 하롱베이의 하이라이트를 즐길 수 있다.

하이오우 항공 수상비행기
하이오우 항공 수상비행기

하이 오우 항공이 운항하는 Cessna Grand Caravan 208B-EX 수상 비행기는 최대 12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한편, TMG는 1994년 버팔로 투어(Buffalo Tours)라는 베트남의 작은 여행사로 시작했으며, 여행지 관리, 항공, 여객, 호텔 및 리조트 등 여행 관련 분야로 지속적으로 확장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