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10:14 (화)
아마리 라야 몰디브에선 식사도 갤러리에서처럼
상태바
아마리 라야 몰디브에선 식사도 갤러리에서처럼
  • 김관수 기자
  • 승인 2024.02.1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적 감성 가득한 아마리 라야 몰디브의 레스토랑 &

아마리 라야에는 메인 레스토랑 아마야 푸드 갤러리, 샌드위치와 간단한 스낵을 맛볼 수 있는 셉의 오두막(Seb’s Shack), 저녁이 되면 바에서 이탈리안 테마 레스토랑으로 변신하는 프레골리노(Pregolino), 태국요리를 베이스로 아시아권의 요리들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 앰퍼샌드(Ampers&nd) 등 4개의 레스토랑과 소크(Soaq) 바가 다양한 테마의 식사와 음료를 제공한다.

낭만적인 해변 좌석과 루프탑 바를 갖춘 앰퍼샌드 (사진. 김관수)
낭만적인 해변 좌석과 루프탑 바를 갖춘 앰퍼샌드 (사진. 김관수)

그 중에서도 아마리 라야의 다양한 퓨전 음식들을 아침과 점심, 저녁까지 항상 맛볼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마야 푸드 갤러리는 한 자리에서 장시간 식사를 즐기고 싶어지는 곳이다. 마치 전시된 그림들을 하나하나 천천히 마음에 간직하듯 그렇게 매번 식사를 했던 곳.

몰디브의 아침을 늘 설레게 해주는 조식 뷔페에는 아침햇살에 반짝반짝 빛을 내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라군뷰가 함께 한다. 그 풍경을 앞에 두고 여러 쿠킹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다국적 요리들을 음미할 수 있다. 딤섬, 만두, 미소국, 야채육수국수 등 아시아권 음식을 비롯해 소시지, 베이컨, 포테이토, 계란요리와 같은 전통적인 조식 메뉴들, 빵과 과일, 디저트 등이 매일 조금씩 다르게 준비된다.

아침뿐만 아니라 점심, 저녁식사에도 역시 항상 풍성한 과일과 채소. 샐러드, 각종 피클, 케익 등의 디저트, 치즈, 요거트 등의 섹션이 별도로 마련된다. 또한 인도음식과 다양한 요리 방식의 닭고기, 소고기 요리들이 매끼 제공되고, 특히 질 좋은 소고기 스테이크와 한국의 양념게장과 비슷한 요리 등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과식을 부르는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매일 밤 특별한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소크 풀 바 (사진. 김관수)
매일 밤 특별한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소크 풀 바 (사진. 김관수)

매일 저녁식사에는 푸드 갤러리 앞 모래사장에서 로맨틱디너를 인당 200$의 가격으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저녁식사를 마치면 자연스럽게 소크 풀 바로 이동해서 아마리의 특별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다.

모던하고 부티크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앰퍼샌드는 2층 루프탑 바를 갖추고 있다. 밤 9시, 이곳이 파티 공간으로 모습을 바꾸면 디제잉에 맞춰 함께 춤을 추며 밤의 해변을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