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10:48 (화)
하나투어X여행에미치다,MZ 겨냥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당일 완판
상태바
하나투어X여행에미치다,MZ 겨냥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당일 완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MZ세대를 겨냥,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론칭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당일 완판 됐다.

‘밍글링투어’는 호스트를 중심으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별 특화된 호스트들이 참가자들와 여행 출발 전부터 귀국 후까지 여행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한다. 

이번에 완판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은 레저스포츠 리딩 전문가이자 다이빙투어 리딩 7년 차인 이서영 호스트와 프리다이빙 및 고래상어투어, 비어요가 등을 진행한다.

오늘(13일)은 위스키 강사이자 ‘빛나는 요술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빛나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 대만 위스키 편'을 오픈한다. 대만 카발란 증류소 투어 및 DIY 블렌딩 체험, 리쿼샵 방문, 유명 바 체험을 한다. 위스키에 대한 견해를 나누고, 시음을 진행해 더욱 특별한 위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와 여행에미치다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는 오로라 투어, MLB, NBA 등 다양한 분야의 취향 여행을 총 9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테마여행과 차별화하기 위해 취향 공동체라는 커뮤니티 성격을 여행과 접목하고, 호스트와 참가자 간 소통을 강화한 밍글링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시도하게 된 것”이라며, “다양한 취향을 여행으로 확장하고, 자사 앱 서비스를 소통 창구로 활성화해 어울림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