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지냄, 은평뉴타운에 ‘고:요 웰니스 센터 3호점’ 론칭
상태바
지냄, 은평뉴타운에 ‘고:요 웰니스 센터 3호점’ 론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브 시니어 센터 확장.. 2월 말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지냄이 한남점, 반포점에 이은 세번째 지점 ‘고:요 웰니스 & 다이어트 은평' 오픈한다. 지냄은 각 거점을 중심으로 올해 시니어 사업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고:요 웰니스 & 다이어트 은평은 은평뉴타운 내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 4층에 135평 규모로 조성된다.

집중 케어 분야는 면역과 다이어트다. 이를 위해 '비움'을 테마로 한 면역공방 서비스가 제공된다. 면역공방은 테라스톤을 이용해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해독 작용을 극대화한다.

또한 면역공방의 비움 관리 비법을 토대로 전문 코디들이 이끄는 스포츠 의학 다이어트 과정을 통해 시니어들의 혈액 순환을 돕고 체지방을 줄여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개인별 코어센터 데이터를 기반으로 1:1 맞춤 운동을 추천하는 필라테스와 PT 프로그램, 체질개선, 스트레스 개선, 치매 예방 등에 효과있는 수면 테라피까지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지냄은 이번 은평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고:요 멤버십 신규 및 기존 회원, 롯데몰 회원 대상으로 면역공방을 비롯한 프로그램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냄 이준호 대표는 “지난해 고:요 브랜드를 통해 액티브 시니어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건강한 인생 2막을 선물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냄은 한남, 반포, 은평점 다음으로는 동부이촌동에 고:요 웰니스 센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