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파라다이스시티x트립닷컴, 중국·홍콩·싱가포르 중화권 공략 박차 맞손...유커 유치 나선다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x트립닷컴, 중국·홍콩·싱가포르 중화권 공략 박차 맞손...유커 유치 나선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중국 최대·최장 명절 춘절 연휴를 앞두고 본격적인 ‘유커’ 공략을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그룹’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지난 5일 상해 트립닷컴 그룹 본사에서 체결했다.

 지난 5일 상해 트립닷컴 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파라다이스시티·트립닷컴 그룹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식’에서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우)와 에디슨 천(Edison Chen) 트립닷컴 그룹 부총재(좌)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트립닷컴 그룹과 업무 협약을 맺고 양사 채널을 활용한 중화권 고객 유치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시장과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신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K-컬처의 중심지로 자리잡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홍보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판매 촉진을 위해 중국 시장 내 전략적 교류를 통한 공동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도 나선다.

라이브 방송 ‘슈퍼 펀 그룹(SUPER FUN GROUP, 超级会玩团)’ 참여, 전용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세일즈 방안을 마련한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방한 중국인 관광객 확대에 발빠르게 대응해 고객 유치를 확대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트립닷컴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중화권 고객은 물론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신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9월 파라다이스시티가 씨트립과 협력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총 900만 뷰 이상, 좋아요 56만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중국 국경절 연휴 기간에는 80%가 넘는 높은 예약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