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함평나비대축제, 어린이날 포함 4월 26일~5월 6일 안전축제로 열린다!
상태바
함평나비대축제, 어린이날 포함 4월 26일~5월 6일 안전축제로 열린다!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2.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추진계획 보고회 5일 개최
지난해 함평나비대축제모습
함평나비대축제모습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전남 함평군은 지난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추진계획 보고회를 갖고, 어린이날을 포함해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안전에 중점을 둬 개최키로 했다.

이번 보고회는 이상익 함평군수 주재로 실과소장, 읍면장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축제 전반에 대한 계획과 운영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특히, 이번 나비대축제 기간 어린이날 등 연휴가 포함돼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교통 및 안전사고 대책 마련에 중점을 두고 축제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추진계획 보고회가 열렸다.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추진계획 보고회가 열렸다.

올해 축제는 나비날리기 행사 확대와 어린이날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과 행사를 추진한다.

나비콘서트, 봄의 교향악 등 나비 테마 특별 이벤트와 함께 함평추억공작소 특별관, 나비곤충생태관 등 다양한 전시관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생태습지공원에서는 나비손수건 만들기, 전통놀이 체험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배치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나비대축제가 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는 '나비 찾아 떠나는 함평 여행!'이라는 주제로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체험, 공연,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열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