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설날 나들이 충주체험관광센터로 가요!....설날 체험관광 종합 이벤트 '새해 복 받드래곤' 진행
상태바
설날 나들이 충주체험관광센터로 가요!....설날 체험관광 종합 이벤트 '새해 복 받드래곤' 진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2.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충주시와 충주문화관광재단 충주체험관광센터가 설 연휴와 탄금호피크닉공원 재개장을 맞아 이번 설연휴인 9~12일(설날 당일 제외) 중앙탑공원 일원에서 설날 체험관광 종합 이벤트 '새해 복 받드래곤”'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중앙탑공원 내 지정된 장소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스탬프를 획득해 여의주를 완성한 관광객에게 충주 특산품을 증정하는 ▲청룡 여의주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또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 체험장 ▲전통 놀이터, 장난감 기마 활쏘기 체험 ▲청룡 타고 활쏘기, 올해 소원을 함께 걸어보는 ▲2024 소원나무 등의 체험과 ▲충주씨 에어벌룬, ▲차례차례 차례상, ▲개신남 포토 스튜디오 등의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센터 이용객 대상으로는 사진 보관용 복주머니 만들기 ▲용한 복주머니(중앙탑사진관), 쉐이커 장난감이 든 노리개 만들기 ▲쉐이커 노리개(중앙탑의상실), 쉽게 만들고 날리는 연 만들기 ▲미니미니용 날리기(중앙탑자전거) 실용 가능한 청룡 수세미를 증정받을 수 있는 ▲퐁퐁 용용(탄금호 피크닉공원)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설캉스’를 계획 중인 관광객을 위한 2박 3일 오감힐링 패키지 ▲새해 복 많이 받드래곤 투어를 오는 11일~13일, 20일~22일 두 차례 준비했다.

이번 투어는 연휴 동안 잠시 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코스로, 신년 천체 관측, 천연 염색, 충주사과한과 만들기, 유기농 와이너리 등의 체험과 유기농 채식뷔페, 감성카페, 바비큐 등의 식사로 구성돼 있다.

투어비는 정가로 1인당 166,500원이나 50% 지원을 받아 인당 86,500원에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예약은 2월 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충주체험관광센터 네이버 예약 사이트와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충주를 중앙탑공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방문해 뜻깊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주체험관광센터 또는‘새해 복 받드래곤’이벤트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충주로 홈페이지혹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