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양평군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 제8대 주민자치위원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양평군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 제8대 주민자치위원장 취임식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2.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양평군청
사진제공=양평군청
사진제공=양평군청
사진제공=양평군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경기 양평군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수희)는 지난 2일 오후2시 강상다목적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제8대 강상면 주민자치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군의회의장과 박명숙 경기도의회 의원, 강상면 각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강상면 주민자치센터 ▲강상메아리(퓨전난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취임사 ▲내빈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수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6대,7대 이태석 전임 위원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영광스러운 마음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살기 좋은 강상면 주민자치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이태석 전임 위원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박수희 신임 위원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신임 위원장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강상면의 주민자치를 위해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희 신임위원장은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대 강상면 지대장을 15년간 역임했으며 2022년부터 강상면 친환경농업인협의회장, 2010년부터 14년째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 창립 위원으로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