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몽벨, 오토캠핑용 텐트 2종 출시
상태바
몽벨, 오토캠핑용 텐트 2종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6.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몽벨(www.mont-bell.co.kr)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오토캠핑용 텐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텐트는 소형가족을 위한 기능성 3~4인용 ‘아스트로돔(ASTRO DOME) 텐트’와 5~6인용 ‘아일랜드 랏지(ISLAND RODGE)텐트’ 2종으로 가족 단위의 오토 캠핑에 적합할 만큼 넓고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자랑한다.

‘아스트로돔 텐트’은 일반적인 돔 형태와 달리 수면 공간인 이너 텐트보다 입구 쪽 공간을 넓게 확보한 비대칭 구조로 3~4인용 소형 가족용 텐트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전실을 확보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궂은 날씨에도 안전하도록 비와 바람에 강하게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자외선 차단 및 발수에 강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가격은 520,000원

▲아스트로돔

‘아일랜드 랏지 텐트’는 5~6인 오토캠핑용 텐트로 내부에 독립된 리빙 공간을 확보할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거실 공간을 별도로 분리해 생활 공간과 수면 공간을 분리 할 수 있어 수면 공간이 아늑해 보다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일랜드릿지

외부 텐트를 먼저 설치하고 내부에 이너 텐트를 연결하는 리빙 쉘 방식으로 설치가 간단하며, 입구 쪽 거실을 거치지 않고 바로 외부로 출입할 수 있는 후면 출입구 등 효율적인 동선 배치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루프(지붕)을 별도로 설치해 이슬 맺힘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환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쾌적한 캠핑 환경을 제공한다. 가격은 930,000원

한편, 몽벨은 텐트 출시를 기념해 전국 몽벨 매장에서 20만원 현장 결제 시 고급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다.

[캠핑룩 스타일링 Tips] 똑똑하게 챙겨입자!

한국관광公,'대한민국구석구석 앱' 국무총리상

경기관광公,'맞춤형 계절상품 개발' 대만 관광객 유치

생태환경 '무주 반딧불축제' 6월 8일 개막

해운대 해수욕장 6월 1일 개장

모두투어,中 하남성 관광상품 기획홍보

경기관광공사, ‘가족캠핑여행 체험단’ 모집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