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KKday, 대만관광청과 JTBC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촬영 지원...대만여행쿠폰 쏜다!
상태바
KKday, 대만관광청과 JTBC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촬영 지원...대만여행쿠폰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2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상품 결제 고객에게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3종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Kday (케이케이데이)가 대만관광청과 함께 JTBC의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의 촬영을 지원하고, 대만여행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유튜브와 JTBC2 채널을 통해 공개된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은 대만의 인기 관광지인 지우펀과 타이베이, 타이난, 가오슝 일대에서 ‘상견니', ’비정성시' 등 대만의 유명 영화 및 촬영지를 소개했다.

총 3회로 나뉘어 공개된 이번 방송에는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가가연 배우가 등장하며 더욱 많은 관심을 끌었다.

KKday X 돌아온 방구석 1열  /사진출처-KKday

KKday는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공개에 따라 오는 2월 14일까지 ‘대만 청춘 영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대만 상품 결제 고객에게 대만 지역의 숙박, 투어, 스파, 교통, 유심, F&B 상품을 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제공한다.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상품은 KKday 대만 여행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1+1 대만 고속철도 편도 티켓 △타이베이 101 전망대 입장권 △가오슝 아이허강 유람선 티켓 등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상품, △오픈런 맛집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숙소 배송 상품 △대만 현지 MZ들의 최고 핫플 타이베이 잔지 마라훠궈 레스토랑 △팜유투어에 등장한 타이중 궁원안과 아이스크림 등 유명 F&B 상품, △메디슨 타이베이 호텔 △호텔 코지 타이베이,타이난,가오슝 등 4성급 호텔 특가할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대만 다양한 지역의 투어, 스파, 입장권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또 올해 5월 31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만고속철도 티켓 상품을 이용한다면 더욱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KKday 브랜드PR 마케팅 이소연 매니저는 "돌아온 방구석 1열과 ‘나혼자산다’ 팜유투어 대만편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촬영지를 직접 찾아가보는 여행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