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남양주시립박물관, 2024년 영유아 및 어린이 대상 ‘상상N뮤지엄’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남양주시립박물관, 2024년 영유아 및 어린이 대상 ‘상상N뮤지엄’프로그램 운영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1.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슨트와 함께 즐기는 체험형 전시 관람 프로그램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사진제공=남양주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남양주시립박물관에서 2024년 영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상상N뮤지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상상N뮤지엄’은 시민 도슨트의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전시와 연계된 체험으로 진행되며, 퇴계원산대놀이, 전통놀이, 금석문, 다산 정약용 등 주제별로 다양한 무료 체험을 선택할 수 있어 어린이들이 우리 동네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에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관람객들의 문화 휴식처인 휴나루에서 어린이 테마전‘푸른 용의 해, 갑진년’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연계되어 무료로 제공되는 활동지를 통해 학습과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남양주시립박물관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박물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박물관 관계자는 “관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시립박물관 관람을 통해 우리 동네 역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친근하게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앞으로 박물관을 더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